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비니미베이크샵

by muybien 2023.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지산동 비니미베이크샵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3길 47 1층
영업시간 : 12:00~19:00( 매주 일요일, 월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카페 내부는 크지 않지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있었어요.
 
작은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메뉴는요?
 

 
저는 점심을 먹고 지인분과 콘타르트가 궁금해서 맛보러 갔는데
저희가 오기전에 단체로 손님들이 오셔서 콘타르트가 다 나갔다고 해서 구경도 못했어요.
너무 궁금했는데...ㅠ
콘타르트 대신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요.
음료메뉴는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기본적인 커피와 티, 쥬스는 있었어요. 
 
 

 
에그타르트와 피자 옥수수빵이에요.
이미 배가 부른 상태라 맛만 보려고 에그타르트를 하나 주문했고
네이버 이벤트 참여가 있어서 참여하고 피자 옥수수빵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에그타르트 맛은 이미 배가 엄청 부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금방 구워져 나온 상태라 엄청 맛있었어요.
 

피자 옥수수빵은 작은 사이즈이지만 안에 토핑들로 피자빵 맛이 잘느껴지고
위에 달콤한 빵으로 둘러싸여 있었는데
겉에 있는 빵과 안에 피자 속이 조화가 잘 어우러졌어요. 
 


커피도 타르트나 빵들과 먹기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범물동 비니미베이샵에서 아직 콘타르트는 맛보지 못했기 때문에
조만간 또 방문해서 맛보도록 해야겠어요.ㅎㅎ
답례품이나 단체 주문도 받는 거 같았는데
이런 선물을 받으면 기분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