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돌솥밥 맛집 미추룸

by muybien 2022.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미추룸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480길 9 범어 클래시아 1층 105호

메뉴는요?


각각 한상차림으로 1인분식 나와요.
사이드 메뉴도 선택가능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내부는요?

가게는 엄청 큰게 아니지만 앉을 테이블은 많이 있었어요.
점심 때는 예약하고 오는 분들도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맛은요?

저는 곤드레 소고기 수육 솥밥을 주문했어요.
1인분식 나와서 반찬이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으로 나왔어요.

돌솥밥에 수육과 단호박이 엄청 예쁘게 올려져 있어서 기분도 좋았어요.

밥은 그릇에 덜어서 양념에 덜어서 비벼먹고
반찬들과 먹었는데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솥에는 미리 뜨거운 물을 받아서 숭늉으로 먹었더니
구수하게 먹을 수있었고 속도 든든한 느낌이 들었어요.

반찬 양이 좀 적어서 아쉽긴 하지만
한끼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