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참 좋은 김밥천국

by muybien 2023.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 할 곳은
참 좋은 김밥천국 범물점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39길 11 참 좋은 김밥천국 범물점
 
메뉴는요?
 

 
다양한 김밥 종류와  여러 종류의 분식류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매콤참치김밥과 순살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반찬과 국물은 직접 셀프코너를 이용해서 가져올 수 있었어요.
 
 

매콤 참치 김밥입니다.
김밥 크기는 큰편이고 매콤 참치 김밥이라고 해도 많이 매울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생각보다 매콤참치김밥은 매운 편이었어요.
먹으면서 둘러보니 주문할 때는 보지 못한 종이가 보였어요!!
 

참 좋은 김밥천국의 모든 김밥에는 어묵이 매우니 매운맛을 안 좋아하면 미리 말해야 한다는 거!!!
너무 뒤늦게 봤어요..ㅎㅎ
저에겐 좀 매콤했습니다.
지인분은 매운걸 잘 먹어서 적당하다고 했어요~
 
 

순살돈까스입니다.
돈까스는 도톰하고 옛날 돈까스 소스 맛으로 무난했어요.
크기도 큰 편입니다.
 
범물동 참 좋은 김밥천국은 맛도 괜찮고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뭐 먹을지 고민될 때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