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지산동 엄마놀이

by muybien 2024.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한식집 엄마놀이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용학로44길 21(지산동),1층
 
메뉴는요?
 

 
한식메뉴가 다양하게 있었고 생선 구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오징어덮밥과 미니 된장찌개입니다.
반찬부터 각각의 그릇에 담겨져 정갈하게 나왔어요.
보기에도 정갈했지만 맛도 깔끔하게 맛이 좋았어요.
 
오징어덮밥도 양도 엄청 푸짐하고 맛도 좋았어요.
된장찌개도 물론 맛있었어요.
다른 가게는 덮밥을 주문하면 반찬이 다양하게 안 나오는 곳이 많지만
이곳은 반찬이 다양하게 나와서 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같이 간 지인분도 맛이 괜찮다며 다음에는
생선구이나 아니면 그냥 찌개만 시켜서 먹어도 될 것 같다고 했어요.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엄마놀이는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서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엄마놀이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