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카페 라우스터프

by muybien 2023.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라우스터프(RAW STUFF)예요.
 

위치는요?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489길 77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에 주차 가능 했어요.
 
메뉴는요?
 

 
저는 예전에 여기 라떼를 맛있게 마셨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라떼를 마시겠다고 갔었는데  라우스터프 방문한 날에 저는 점심을 먹고
기온도 많이 올라 더워서 드립커피 아이스를 주문했어요.
 

드립커피 아이스예요.
투명한 컵에 나온 커피가 정말 시원해 보였어요.
 

같이 간 지인분과 같은 원두의 커피를 주문했는데
둘 다 맛을 보고 맛있다고 오늘 날씨에 딱이라며 맛있다고 말했어요.
 

요즘 다른 카페에서도
라우스터프 원두를 사용한다고 적힌 곳들을 많이 봤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같이 간 지인분도 다른 곳에 비해 드립커피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다고 좋아했어요ㅎㅎ
 
다음에 온다면 예전에 맛있게 마셨던 라떼를 다시 마셔봐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