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어동 대구만두 리뷰

by muybien 2022.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범어동에 위치한 대구만두를 다녀왔어요.
만두가게라서 여러종류의 만두부터 시작해서 약간 퓨전 스타일의 만두요리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만두동정식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8,000원
약간 매콤하다고 표시되어 있었어요.



밥 위에 만두소를 돈까스처럼 만들어 튀긴 것을 올려주고 옆에 소소를 따로 부어서 먹어도 되고 따로 찍어 먹을 수 있게 줬어요.

소스를 다 부으면 짤 수도 있다고 조금식 부어 먹으라고 설명했어요.
소스에 작은 매운 고추가 들어있어서 약간 매콤하게 느껴졌지만 엄청 매운 게 아니라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만두 종류도 다양하고 여러 퓨전 스타일의 요리가 있어서 다음에 다른 종류를 맛보러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