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인순이네 찜

by muybien 2023.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범물동에 위치한 인순이네 찜이에요.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16길 47
영업시간: 11:30~21:00  (12:30~17:00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가게 내부에 않을 좌석은 넉넉하게 있었어요.
 
메뉴는요?


저는 이번에 2명 뿐이라 나막스찜 소를 주문했어요.
 
음식이 주문이 들어가면 조리가 되기 때문에
찜이라 시간은 좀 걸렸어요.
 

밑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나왔어요.
 


나막스 찜 위에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위에 부추를 올려주는데 
부추가 연하게 맛이 좋았어요.
소스도 맵지 않고 적당해서 아래 깔려있는 감자와 양파를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이 좋았어요.
저희는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따로 안 먹었지만
여기 소스에 밥을 볶아서 먹는 볶음밥도 많이 먹는 것 같았어요.
 
범물동 맛집으로 항상 인순이네 찜이 검색이 됐었는데 왜 맛집인지 알 것 같았어요.
찜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2명 이상은 무조건  대자를 주문해서 먹어야 할 것 같았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