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레스토랑 시아(Sia)

by muybien 2023.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범물동 레스토랑 시아(Sia)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46길 29-6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골목에 주차하면 될 것 같아요.
 

외관은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 모습이라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어요.
 

내부는 크진 않지만  가정집을 개조해서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메뉴는요?
 

스파게티와 리조또, 피자, 스테이크등 이탈리아 음식이 있어요.
 
저희는 버섯 크림 리조또와 뽀모도로 부팔라를 주문했어요.
 

먼저 식전빵이 나왔는데 
금방 데워져 나와서 따뜻하게 맛이 좋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뽀모도로 부팔라예요.
상큼한 토마토 베이스에 부드러운 물소 치즈를 곁들인 파스타라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맛은 간이 세진 않지만 싱싱한 가지와 방울토마토가 토마토소스와 잘 어우러져
평소 가지를 좋아하지 않던 지인도 맛있다고 파스타를 맛있게 먹었어요.
위에 올라간 치즈도 부들부들하게 파스타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버섯 크림 리조또예요.
이탈리아산 판체타와 양송이버섯으로 맛을 낸 리조또라고 설명되어 있었어요.
 
리조또를 한입 맛보니 짭짤하게 제입맛에 아주 딱 맞았어요.
베이컨 향도 많이 나고 고소했어요.
밥알은 정말 퍼져있는 게 아니라 뭔가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식감이라 더 좋았던 거 같아요.
같이 간 지인분도 안에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있고
크림소스맛도 진하게 나서 맛있다고 했어요.
버섯 크림 리소또를 안 시켰으면 아쉬울 뻔했다고 시키길 잘했다는 말을 했어요.
 

수제피클도 맛이 괜찮았어요~

후식으로 주문한 커피입니다.
티종류는 따로 추가 주문을 해야 한다고 했어요.
티는 루이보스티와 커피는 직접 내려서 주시는 건데 추가로 이천 원을 내야 한다고 했어요.
저희는 아이스커피를 주문했는데 시원하게 마시기 좋았어요.ㅎㅎ
음식을 먹고 입가심하기 딱 좋았습니다.
 
같이 간 지인분과 레스토랑시아 음식이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해서 다른 메뉴를 맛봐야겠다는 말을 했어요ㅎㅎ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