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범물동 라라분식

by muybien 2023.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곳은
대구 범물동에 위치한 라라분식입니다.
 

위치는요?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안로8길39 1층(범물동)
 
메뉴는요?
 
 

 
학교 앞 분식점이라서
다양한 종류의 분식들이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예요.
 

 
떡볶이, 김밥, 만두, 소떡소떡을 주문했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물김치가 같이 나왔어요.


떡볶이는 국물있는 떡볶이로 맵지 않았어요.


만두는 안에 당면만 들어있는 만두인데 금방 튀겨져 나와서 엄청 바삭바삭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기에는 좋았어요.


소떡소떡은 한입크기의 떡과 소시지가 번갈아가면서 끼워져 있었는데
양념은 많이 발려있지 않았지만 금방 튀겨져 나온 거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김밥은 계란이 많이 들어있어서 조금 사이즈가 컸어요.
아무래도 초등학교 근처 분식집이라서 어린 학생들이 많이 보였고,
크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분식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